계속 둬도 괜찮더라구요ㅋㅋ 전 아침 저녁으로 스프레이 뿌려줍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코막힘
오늘로 51일차 아가인데, 목욕할때 보면 코에 콧물굳은거랑 콧물 같은 진득한 코딱지가 있어서 아빠가 면봉으로 보이는것만 제거해주거든요 근데 가끔 울때 콧물이 뒤로 넘어가는? 그런 느낌이 있고, 잘때 그르렁 거려요 콧물이 줄줄 흐르는건 아니라 병원은 안가고있는데 이것도 코감기의 일종일까요? 오래두면 안좋겠죠? 비슷한 경험있으신 베동맘님 있으시면 지혜를 구합니다 ㅜㅎㅎ
댓글
14
노시부로 빼주면 제 맘이 시원하긴한데 아기한테도 좋은 건지 굳이 필요없는 걸 하고 있다면 싫어하는데 억지로 하는 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빼면 매번 성인 코딱지만큼 나오는 거 같아요
거의 매일 목욕하고 노시부 해주는데 그래도 그런 소리 나요-!! 어디에 숨겨놓고 있는건지..
저도 얼마전에 샀어요ㅠㅠ 빠른배송 한번씩 뜨니까 자주 확인해보셔용!
저희 산후조리 이모님께서 그랫는데 아기들은 다 콧속을 정리하는 방법이있대요 입을 오-하는것도 콧속을 정리중일때 나오는 표정이래요 웬만한 코딱지 및 콧물은 지니고보면 다 없어져있더라고요 너무 건두리는것도 안좋대요

오 그런것도 같아요 좀더 지켜봐야겠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