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들 스스로 조절 하더라구요! 어쩔땐 많이 어쩔땐 적게..!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시간 반되서 먹능건 무리일까요 ㅠ
수유텀되서 6:30에 먹고 막수 8:00라 먹이는데 소화는 잘시키는데 무리일까용 ㅠㅠ 막수 고정하느라 😭
댓글
6
애기가 배가안고프니 안먹는다고할듯요ㅜㅜ
후...전 30분도 있어요 ㅋㅋㅋ 근데 50먹다 말면 진짜...말해뭐해 ㅋㅋㅋ 아...!!!
수유량은 잘 모르겠지만 앞에 수유를 2시간반정도로 줄이셔서 최소한 2시간반은 하는게 좋을거가타여...!
1시간 반은 아니고 2시간만에 먹인적은 있는데..남기지 않고 소화 잘 시키더라구요. 막수 고정하시러면 수유텀이 몇시간인지 모르겠지만 6:30 수유텀을 조금 앞당기는게 어떠실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