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래는 아닌데 조금씩 시키긴해요 곧 잘 하더라구여 76일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터미타임 아기가 잘하나요???
오늘 생후 80일 입니다!!! 터미타임..굳이?해야되나 마음이는데 50일 넘어서 내품에 눕히는걸시작으로 눕혀서 10초씩 시도 해봤는데....... 항상 푹자고 일어나서 밥먹기 직전에 터미타임 시키는데도 토안하는애가 10초 돌려놔도 분수토를 하니..... 지금까지 터미타임 아예안시키고있었네요ㅋㅋㅋ 다들 지금 고개드는거 같은데 내가 안시켜서그런가.. 싶어 오늘시도해보니 철푸덕 고개 쪼금이라도 들생각 이 전혀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떠세요??
댓글
17
저희 아가는 첨부터 고개를 빳빳하게 들고 엄청 오랫동안 있더니 오늘 65일차에 시키니 주먹고기에 빠져서 고개안들고 주먹빨고 있네요..ㅋㅋㅋㅋ
아흌ㅋㅋㅋ 전 목욕 전에 힘좀 빼려고 한번씩 시키는데 바닥이랑 무슨 그리 슬픈 사연이 있는지 껴안고 엉엉 우는짘ㅋㅋㅋㅋㅋ 뭘 좀 시키질 못하겠어욬ㅋㅋ
남콩이는 좀일찍 목에 힘주고있으려해서 터미타임 잘하더라고요! 목에 힘좀 안줫으면.. 안을ㅋ대힘들어욬ㅋㅋㅋ
25일정도부터 터미타임 시켰고 지금 74일인데 살짝 앉히거나 안아들면 30초정도 목 스스로 가눠요!! 터미타임도 3분 이상 해요 허리높이까지 고개 올려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