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낮이 바뀐걸까요 😂

40일 이전에 밤낮 바꼈는데 그 이후로 잘 돌아오는듯 하더니 50일 이후로 또 밤낮이 바뀌는거 같네요 ㅜㅜ 낮에는 토끼잠이라도 자긴 자는데 저녁 7시 이후 목욕하고 막수 후에는 잠은 오는데 안잘려고 기를 쓰네요 ! 잠깐 30분 자고 깨고 하다가 밤 12시나 새벽 1시쯤 부터 푹 자서 거의 오전 내내 중간에 밥만 먹고 쭉 자네요 ! 늦게 자도 아침에 일어날 시간에 깨워서 다시 돌려야 겟죠 😩

댓글

4

  1. 낮잠 진짜 안자요 ㅜㅜ 흑 정말 ㅜㅜ

  2. 저흰 밤에도 잘 안자요😇😇 낮에 잘자길래 낮밤 바뀐줄 알고 낮에 못자게 괴롭혔더니 이젠 낮에도 밤에도 못자욬ㅋㅋㅋㅋ 살려주세요😭😭

  3. 우래기는 새벽 3시는 되어야 자요.... 11시부터 재우려고 해도 밥먹이고 트름시키고 나면 눈이 똘망똘망...😅 내려놓으면 울고... 젖물고 자겠다고 울고... 🥰

  4. 저희애도 그래요 ㅋㅋ 거의밤 11-12시부터 자기시작해서 아침에 일어났다가 밥먹고 또자고 낮 12시까지 거의 자는 패턴같아요! 낮에는 토끼잠 자고 오후8시부터 찡찡 대더라구요 😂전 그냥 애기 잘땐 잘자라 ~ 하고 중간에 안깨워요! 오전에 자는 잠이 저녁으로 땡겨지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낮이 바뀐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