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나이면 자기 방을 만들어줘야할때 같은데 첫째를 작은방으로 독립시키고 둘째 셋째를 데리고 주무시면 아가들은 작아서 조금 더 널널하지 않을까요? 둘째 놀이 공간을 거실 한켠에 마련해주시는건 불가능한가요? 말만들어선 ㅠㅠ 공간 활용이 빡세긴 하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잠자리
지금 70일된 셋째 아가 키우고 있어요~! 지금 시부모님과 둘째시누이 아주버님 조카두명 이렇게 같이 살고 있어요~! 저희는 안방 시누이는 복층 어머님 아버님 작은방 다른작은방 하나는 첫째 공부방겸 둘째 놀이방 겸 사용하고 있어요! 안방에 퀸사이즈 침대 2개인대 저랑 신랑 첫째 둘째 이렇게 누우면 꽉차요.. 자리가 없어요 침대에..! 지금 셋째는 원목침대 사용하고 있는데 방이 꽉차요! 그래서 다른침대로 바꾸자니 뒤집기하면 좀 더 넓은 침대를 사야하는데.. 방에 놓을곳이 없어요 ㅠㅠ 거실에 놓자니 어머님이 늦게까지 티비를 즐겨보시는데 애때문에 못보시게 할수도 없고 ㅠ 원목침대 작아지면 바꿔줘야하는데.. 도저히 방법이 없네여 ㅠㅠ 범퍼침대를 놓자니... 자리가 없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
댓글
6

저도 이 의견에 한표입니다!
첫째.둘째가 조금 큰 아가들이면 2층침대는 어떨까요?

첫째 초2 둘째 4살인데.. 공부방겸 놀이방에2층침대 놓으면.. 꽉차요 ㅠㅠ
패밀리침대 하셔야겠는데요 ㅜ

지금안방도 퀸 2개인대 꽉차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