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가 오래 안있더라구요 ㅜㅜ 길면 1시간입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역방쿠에 얼마나 두시나요??
수유하고 무조건 역방쿠에 눕혀두는데요~ 역방쿠에 오래두면 허리에 부담간다는 얘길 어디서 들은거같아서리 ㅠㅠ 베동님들은 수유 후에 얼마동안 역방쿠에 눕혀 두시나요??? 사실 금방 바닥에 눕히면 또 게우잖아요 ㅠ.ㅠ 역방쿠에서 할 수 있는 놀이는 모빌이랑 노래밖에 없는거같은데...ㅠㅠ (또 다른거 있나요?!) 아기체육관이나 터미타임은 수유후에 얼마나 있다가 하는지도 궁금해요.
댓글
13
저도 밤이고 낮이고 원하면 역방쿠에서 재웁니다
걍 죙일 눕혀요ㅋㅋㅋ낮잠이고 밤잠이고 다 역방쿠에서 재우고 모빌도 역방쿠~~~~ 놀아주기도 역방쿠~~~ 허리에 얼마나 안좋은지 모르겠어요 과학적으로 뭐가증명된게 있을까요?? 역방쿠땜시 허리망가졌다는 애기는 못본거같아요..
낮에 집안일하거나 밥먹을때 최대 3시간까지 눕혀논적 있어요 ㅎㅎ 주로 놀이는 맘마먹고 한시간정도 후에 하는거같아요!
제이엔제나는 허리 무리 안간대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