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안깨울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시간!
60일정도 된 아가 낮잠을 2시간 이상자면 깨워야하나요? 밤잠도 6시간은 통으로자긴하긴해요 ㅎㅎㅎ
댓글
19
저는 4시간정도자요ㅜ 낮엔 먹놀잠 밤에는 먹잠인데 낮엔 잠투정심해서 업어야만자요 낮잠 넘많이자는것같아 깨웠더니 온갖짜증을 있는대로 다내고 후폭풍이무서워서 이젠 다신안깨워요 수면교육이고뭐고 그냥 자게둬요 통잠도 무서워요ㅈ낮에안잘까봐 낮에 자니 좀살만해요ㅋㅋㅋㅋㄱㅋ
전 머리로는 깨워야한다 생각하는데 그냥 재워요 ㅋㅋ 낮잠 잘자도 밤잠도 잘잘때 있고 그냥 애기 하고픈대로 하라고 놔둬요 ㅋㅋ
저도 오늘 2시간 넘어 자길래 그냥 놔뒀어용 ㅠㅠ 3시간 가까이 자더라구요,,, 오늘은 피곤한 날이것지하며 ㅋㅋ
낮잠 길게 자는걸 본적이없어서 자게 두고있어요 ㅎㅎㅎ

ㅋㅋㅋ로운이도 낮잠 토끼잠이였다가 요즘은 피곤한가 낮에 잘자더라구요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