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때 180bpm 나와서 놀랬었는데요 담당의사선생님이 수분부족하면 애기 심장 빠르게 뛸수도 있대요ㅠ 저는 입덧때문에 탈수가 심하게 와서 그런거 같아요ㅠ 그래도 크게 걱정할 문제는 아니라고 하셨으니 걱정말아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심장소리가 평균보다 빠르데요
코로나에 걸린후 정기검진가니까 아가 심장소리가 평균보다 빠르다고하더라구요 심장소리가 평균보다 빨라도 문제없으까요ʕ•́ᴥก̀ʔ 12주차에 180bpm이었어요 다음 정기검진 기다리고있는데 걱정이네욥
댓글
9

수분부족으로도 아가 심장bpm이 빨라질수 있다는걸 처음알았어요!! 수분섭취 평소에 잘 안하는데 좋은정보 너무 감사드려욥

저도 처음알고 억지로 물도 마시고 입덧 심해서 탈수 왔을땐 병원에서 수액까지 맞았어요ㅠ 몸이 많이 괜찮아지고 일주일 후에 다시 초음파 찍었을때 140bpm으로 내려가 있더라구요ㅎㅎ 물 엄청 마셔주는게 아가한테 좋대용ㅎㅎ
전174인데 별말씀 없으셨어용

코로나때메 얼마나 걱정이됐는지몰라요ㅠ
저는 198까지 올라간적두 있는데 13주 되니까 140으로 확 돌아오더라구용 ㅋㅋㅋ 걱정마세요! 살면서 그때가 제일 빨리 뛸때라고 하셨어요

198까지요?? 저도 빨리 검진가서 확인하고싶은데 꾹참고 기다리고있지만 시간이 너무안가서 문제에요ʕ ´•̥̥̥ ᴥ•̥̥̥`ʔ
12주차 120-180bpm 정상범주고 평균은 150bpm이라고 나와있어요! 산모가 긴장하거나 해도 아가 심박수가 빨라질수도 있다고 하니 특별히 별 말씀 없으셨으면 괜찮을꺼에요 ㅎㅎ 넘 걱정마셔요

그때 열이 많이나서그런건지 너무 걱정되더라구요 마음이 편햐지는느낌이에요 감사해유(ᐡ•̥ᴥ•̥ᐡ)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