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이 보시는게 젤 정확해용ㅋㅋㅋ 근데 제 눈에도 저 마우스로 표시된 흰 부분이 생식기가 맞다면 각도상으로는 딸인거같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13주 3일차입니다~~각도법으로 성별 공유 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 병원 다녀와서 초음파 보고 왔습니다^^ 목투명대 정상이고, 1차 기형아검사 완료!! 의사쌤은 엄마빠만 알고 있으라며 조심스럽게 엄마 닮은거 같다고 하시네요^^ 주변에는 아직 말하지 말라시며 ㅋㅋ 첫째가 아들이라 딸을 좀 기대중인데.... 고수님들 의견 한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