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허리디스크인데 진짜 힘들죠 .. 자세 교정 도 중요하고 유투브에 디스크 스트레칭 잘 나와있어요! 보시고 따라하시면 좋아요 저도 저리다 싶으면 바로 스트레칭 합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번에 팔다리 저림으로 글쓰고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아마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인 것 같다네요...ㅠㅠㅠ 13주라 그런지 엑스레이도 안찍는게 좋을 것 같다고... 정 심하면 타이레놀 먹는거랑 자세 교정 말고는 방법이 없다는 소릴 듣고 왔어요.. 후,, 저려서 맨날 잠도 못자고 몸도 베베 꼬고 정말 삶의 질도 다 떨어지고 팔다리를 떼고싶을 정도로 너무 괴로워서 이러면 안되는데 임신한 것도 자신이 없더라구요.... 아직 출산까지 한참 남았는데.. 몸은 더 무거워질거고 증세는 더 심해질텐데.. 저..버틸 수 있겠죠..? ㅠㅠ 진짜 어제는 아기 촘파보면서 이런 생각하는 것도 미안해하면서 고통을 견뎠어요.... ㅠㅠㅠㅠㅠ너무 힘드네요 진짜,, 임신하시고 입덧이든 뭐든 모든 고통을 감내하고 계신 임산부분들 모두 같이 힘냅시당...ㅠㅠ!
댓글
7

ㅜㅜ 진짜 하루종일 저리더라구요...스트레스칭 꾸준히 하면 효과 있겠죠? ㅠㅠ

네네 좋아지실거에요! 근데 허리는 너무 너무 힘듷면 신경에 주사 맞아도된다하더라구요 너무 심할경우!!! 더 아프기전에 스트레친 많이해주세요 무리하지마시구요!!
디스크가 진짜 아프고 힘들텐데 고생이 많으시네요ㅠ ㅠ 디스크 아니더라도 점점 수면 질이 예전같지 않다고 느끼고 있긴 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어쩔 땐 엄마가 되려면 다들 겪는구나 싶다가도 자다가도 몇 번씩 깨고 일어나서도 개운치 않고 이런 컨디션을 겪다보니 힘들긴 하더라구요! 출산이 가까워질수록 점점 더 버거워지고 불편해질 것들이 늘어나겠지만, 그래도 우리 아가들의 건강한 탄생을 위해서 열심히 힘내봐요 우리 :) 많이 아프시겠지만 랜선으로나마 응원할께요!!

뽀물이맘님 넘 감사해용 ㅠㅠㅠㅠㅠ울컥하네요 ㅠ 차라리 아픈거면 좋은데 저린 것도 아픈거라지만 진짜 고통이 장난아니에요..말씀대로 디스크아니더라도 저 포함 임산부들 다 잠 잘 못자잖아용 ㅠㅠㅠ그래서 너무 힘든 상태인데 댓글 보니 힘이 나네요. 정말 너무 감사해요 !!힘내볼게용 ㅠㅠㅠ좋은 하루 되세요♡

아플 때 병원가고 약 먹고 하면 나아지던게 너무 당연했는데 당연한 걸 못하고 지내야 하는 이 시기가 여러모로 많이 힘든 시기일 수는 있는 것 같아요 ㅠ ㅠ 그래서 누군가라도 나를 응원해준다면 조금이라도 덜 힘들지 않을까 하는게 제 생각이예요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어쩌면 그 당연한 일들을 하지 못 하면서 생명을 지켜 낼 일은 평생에 지금뿐일테니까, 우리만 할 수 있는 걸 해내는 이 기간을 잘 지내봐요 :)

어쩜 말씀 이리 이뿌게 해주시죵 ㅠㅠㅠㅠ진짜 제 맘 잘아시는거같아용...정말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뽀물이맘님 이 세상 복 다 받으세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