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번에 팔다리 저림으로 글쓰고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아마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인 것 같다네요...ㅠㅠㅠ 13주라 그런지 엑스레이도 안찍는게 좋을 것 같다고... 정 심하면 타이레놀 먹는거랑 자세 교정 말고는 방법이 없다는 소릴 듣고 왔어요.. 후,, 저려서 맨날 잠도 못자고 몸도 베베 꼬고 정말 삶의 질도 다 떨어지고 팔다리를 떼고싶을 정도로 너무 괴로워서 이러면 안되는데 임신한 것도 자신이 없더라구요.... 아직 출산까지 한참 남았는데.. 몸은 더 무거워질거고 증세는 더 심해질텐데.. 저..버틸 수 있겠죠..? ㅠㅠ 진짜 어제는 아기 촘파보면서 이런 생각하는 것도 미안해하면서 고통을 견뎠어요.... ㅠㅠㅠㅠㅠ너무 힘드네요 진짜,, 임신하시고 입덧이든 뭐든 모든 고통을 감내하고 계신 임산부분들 모두 같이 힘냅시당...ㅠㅠ!

댓글

7

  1. 전 허리디스크인데 진짜 힘들죠 .. 자세 교정 도 중요하고 유투브에 디스크 스트레칭 잘 나와있어요! 보시고 따라하시면 좋아요 저도 저리다 싶으면 바로 스트레칭 합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 진짜 하루종일 저리더라구요...스트레스칭 꾸준히 하면 효과 있겠죠? ㅠㅠ

    2. subcomment icon

      네네 좋아지실거에요! 근데 허리는 너무 너무 힘듷면 신경에 주사 맞아도된다하더라구요 너무 심할경우!!! 더 아프기전에 스트레친 많이해주세요 무리하지마시구요!!

  2. 디스크가 진짜 아프고 힘들텐데 고생이 많으시네요ㅠ ㅠ 디스크 아니더라도 점점 수면 질이 예전같지 않다고 느끼고 있긴 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어쩔 땐 엄마가 되려면 다들 겪는구나 싶다가도 자다가도 몇 번씩 깨고 일어나서도 개운치 않고 이런 컨디션을 겪다보니 힘들긴 하더라구요! 출산이 가까워질수록 점점 더 버거워지고 불편해질 것들이 늘어나겠지만, 그래도 우리 아가들의 건강한 탄생을 위해서 열심히 힘내봐요 우리 :) 많이 아프시겠지만 랜선으로나마 응원할께요!!

    1. subcomment icon

      뽀물이맘님 넘 감사해용 ㅠㅠㅠㅠㅠ울컥하네요 ㅠ 차라리 아픈거면 좋은데 저린 것도 아픈거라지만 진짜 고통이 장난아니에요..말씀대로 디스크아니더라도 저 포함 임산부들 다 잠 잘 못자잖아용 ㅠㅠㅠ그래서 너무 힘든 상태인데 댓글 보니 힘이 나네요. 정말 너무 감사해요 !!힘내볼게용 ㅠㅠㅠ좋은 하루 되세요♡

    2. subcomment icon

      아플 때 병원가고 약 먹고 하면 나아지던게 너무 당연했는데 당연한 걸 못하고 지내야 하는 이 시기가 여러모로 많이 힘든 시기일 수는 있는 것 같아요 ㅠ ㅠ 그래서 누군가라도 나를 응원해준다면 조금이라도 덜 힘들지 않을까 하는게 제 생각이예요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어쩌면 그 당연한 일들을 하지 못 하면서 생명을 지켜 낼 일은 평생에 지금뿐일테니까, 우리만 할 수 있는 걸 해내는 이 기간을 잘 지내봐요 :)

    3. subcomment icon

      어쩜 말씀 이리 이뿌게 해주시죵 ㅠㅠㅠㅠ진짜 제 맘 잘아시는거같아용...정말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뽀물이맘님 이 세상 복 다 받으세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