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대학병원다녀서 세컨용으로 동네병원 한군데 있긴 해요 진짜 급한 응급때 갈 맘으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다들 세컨병원다니시나요?? 메인병원은 한달 텀인거 같은데 잘있나 궁금하기도 하고.. 출혈이나 별 이벤트없 으니 갠찮겠지..싶기도 하고.. 초음파 자주하면 안좋다고도 하던데 갠찮은지 궁금해 요! 12주 4일차 입니다..
댓글
6
저는 그냥 한달에 한번.세컨병원은 없는데, 궁금하긴하지만 잘 크게지 믿고 가요~
저도 병원 종합병원, 동네병원 두 곳 다니는데 두 군데 의사쌤 다 초음파 자주보는거 아무 상관없다고 언제든 오라고 하셨어요!
전 2주에 한번씩 메인병원 다녀요 4주 뒤에 보자 하묜 2주 뒤에 올게여 ~ 하고 2주뒤 4주뒤 예약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지금 13주에요 담주에 또가요
저는 질염때문에 갔었어용! 간김에 너무 잘 있는 아기도 보고 그래서 후회 안했던 것 같아요.이제 한달에 1번 병원가니까 ㅋㅋ 넘 궁금하시면 세컨병원 가보세용~한달에 많이 해봐야 두번일거구 ..궁금하면 갈 수 있다 생각해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