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두요 그래서 눈가 주변이 빨개져있어요 꼭 비비지 않아도 눈 주변에 빨갛게 한번씩 요즘 올라오더라구요, 이것도 증상인가보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눈 가려우신 분 계신가요?
얼마 전부터 눈이랑 눈 주변이 가려워서 긁다보면 피부가 붉어지고 눈이 충혈되거나 부어서 눈 뜨고 감는게 불편한 정도라서 힘들더라구요… 병원을 가자니 어차피 약을 못 쓸테니 집에서 인공눈물 넣는거랑 다를 바 없을 것 같아서 너무 간지럽고 할 땐 인공눈물만 좀 넣고 있는데 병원을 가는게 맞는건지, 간다면 산부인과랑 안과 중에 어딜 가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혹시 저처럼 눈이 간지러우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14

결국 오늘 안과에 다녀왔는데요 ( •́ ̯•̀ ) 알레르기성 결막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임산부라도 했더니 그럼 쓸 수 있는 약이 없다고 하시명서 얼음찜질할 때 쓸 찜질팩이랑 인공눈물만 처방 해 주셨어요 ㅠㅡㅠ
임신하면 눈건조할 수 있어서 그렇다고 그러더라구여 그래서 일어나자 마자 또는 중간에 건조하면 인공눈물로 씻어내듯이 푹푹 짜넣어요 ㅠㅋㅋ

제가 검색해서 찾은 내용이 이런 내용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인공눈물만 쓰고 있었는데 코로나도 눈병으로 돈다고 하니 병원을 가 보긴 해야겠네요 ㅠ
제 친구 요래서 안과 갔더니 알러지라고 하더라고요. 요즘 코로나가 눈병으로 돌기도 해서 병원 꼭 가보셔요.

알러지일 수도 있고 코로나일 수도 있겠군요 ( •́ ̯•̀ ) 꼭 병원에 가 봐야겠네요!!
저는 속다래끼가 나서 여쭤봤더니 임산부는 딱히 해줄게 없다하여 인공눈물만 쓰고 있어요ㅠㅠ온찜질하면서요! 온찜질하니까 저는 큰도움되었어요

우리 유콩맘님은 온찜질을 하셨군요! 저도 임산부라 약 처방이 따로 없을 것 같아 인공 눈물만 쓰고 있었는데 병원을 안 갔다가 혹시 생각보다 큰 문제일까 싶어 걱정이라 글을 올려봤어요! 온찜질도 한 번 해 볼께요~!
불편하실 정도면 안과를 그래도 가보시는게 맘이 편하시지 않을까요?! 다녀오고나서 별 일 아니라고해도 별 일 아닌게 낫지 ㅠㅠㅠ괜히 참다가 심해지면 산모도 아기에게도 안좋으니까요..!안과가 멀지 않으시면 한번 다녀와보세용!

그쵸? 그런 걱정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내일도 가려우면 다녀와야겠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