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차사고 났는데요..ㅠㅠ

제가 운전중이였고 남편은 조수석에 타 있었고 자전거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조수석쪽을 박았어요 크게 박진 않았고 상대 자전거도 찰과상 정도였는데 119 부르고 경찰오고 보험접수하고 하니까 너무 놀래서 손발이 발발 떨리더라구요ㅠㅠ기분 좋게 밥먹고 집가다가 사고난거라 남편도 자기가 운전했어야했는데 미안하다고 하고 다친건 없는데 제가 너무 놀래서..애기 놀랬을까봐 걱정인데 유난일까요?..산부인과 한번 가봐야할지..일단 저희도 자상접수해서 정형외과 가기는 할건데 산부인과도 가는게 좋을지ㅜㅜ배뭉침이나 피비침은 딱히 없지만 괜히 속상하네요 임신중에 사고나서 울 애기 놀래켰을까봐ㅠㅠ

댓글

6

  1. 유난일리가요~ 너무 놀라셨겠어요 전 보조석에 타도 움찔움찔 놀랄때 많아요 임신부는 파스도 못붙이는데 몸살날까 걱정이네요 운전은 운전잘해도 누가와서 박을수도 있고 스트레스받는 걍우가 많이 생기니 왠만하면 안하시는게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ㅜㅜ블박보고 다들 이건 한문철이 와도 못피한다고 할정도로 갑자기 튀어나와서..운전 당분간 못할거같아요 트라우마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유난 아니에여! 놀라셨을텐데 괜찮으세요?? 괜히 걱정하느니 다녀오는게 훨나아요! 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답변 고맙습니다! 유난 아니라니 다행이네요ㅠㅠ걱정돼서 꼭 가봐야겠어요~

  3. 임산부는 정형외과에서 할수있는게 없어서 산부인과가서 아기 괜찮은지만 확인하세요 아기도 많이 놀라지는 않았겠지만 엄마가 맘편해야지요ㅠㅠ 많이 안다치셨어도 교통사고 후유증은 언제 어떻게올지 모르니까 계속 몸상태 잘 확인하시구요 ㅠ

    1. subcomment icon

      답변 고맙습니다! 산부인과 함 갔다와봐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차사고 났는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