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너무귀여워여 뭔가 몰카같은 각도도 너무재미있네여 저두 임신때부터 빌리에서 진짜도움많이받고있어여 오늘도 화이팅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최근 주먹고기 시작한 여름이(서진)입니다 ㅋㅋ 빌리에서 육아지식 배우고, 설움(?)도 토로 하면서 랜선공동육아하는 너낌입니다!! 새벽에도 깨어 있을 엄마들!! 힘내세요!!
댓글
28
주먹고기 촵촵 맛있니 서진아? 🥰

ㅋㅋㅋ 방에서도 소리 크게 들려서 놀랐어여 ㅋㅋㅋ
아구 사진이지만 야무지게 먹고있는거같어욬ㅌㅌ

아주 소리가 제대로입니다 ㅋㅋㅋ
호비님~! 반가워요! 서진이는 주먹고기잘하네요! 끼복이는 아직 입에 정확하게 못 넣어요😂😂

우연히 만나다ㅋㅋ 이제 수시로..ㅋㅋ
오구오구 이때만의 귀여움이 또 있죵 저희애기 주먹고기먹다가 맨날 토하지만...귀엽습니당...

너무 격정적으로 먹어서 그럴까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