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80일 아기가 기침을 헤요ㅜㅜ
어제 오후부터 가래섞인 소리가 나구 쇠소리 나는 기침을 해요ㅜㅜ 콧물이나 열은 없어요 밥도 잘 먹구요ㅜㅜ병원가야하나요?? 소아과 가도 열 없다고 하면 다시 돌아올까봐요ㅜㅜ기침은 30분 간격으로 연속3번정도씩 해요. ㅜㅜ
댓글
9
저희 둘찌도 첫찌한테 감기옮아서 한달 고생한거 같아요 ㅠ 기침이 심해서 동네소아과 갔더니 신생아라 대학병원가래서 겁 잔뜩먹었는데 다행히 엑스레이는 깨끗ㅋ 열없어서 네블라이저 몇번 하고 약 처방받고 응급실 퇴원했습니다(하필 근로자의날이라 응급실로감) 그리고는 거의 한달 걸려서 지금은 기침안하네요^^ 코막힘은 아직 조금 남았슴다.. 결과적으로는 호흡기바이러스 감염이었다네요^^;
댓글 다들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오늘 꼭 병원 가볼게요ㅠㅠ!!!
병원가셔서 기침약 받으셔야해요. 기침과 가래로 수유양 줄어버리거나 트름시 게울 수도 있어요. 그리고 쇳소리 나는 기침 오래두면 폐렴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오늘 꼭 방문 하셔요
저도 가래소리랑 기침 있어서 소아과 갔는데요, 진찰해보시더니 열도 안 나고 가벼운 감기라고 약처방 안해주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2주됐는데, 기침은 안하는데 가래소리는 계속 나네요ㅠㅠ 지난 월욜에 접종하러 갔울때도 이정도면 괜찮다고 약 안주심ㅋㅋ 의사쌤 성향인듯 해요. 걱정되면 가서 진찰 받아보시는게 맘편하실듯해요 저도 진찰 받고와서 약한 증상이라하니 가래소리들려도 많이 걱정 안되더라구요.

이럴 땐 다른 소아과 방문 추천합니다. 성인도 병원마다 맞는 곳 맞는 약처방이 있든 아이들 감기도 그렇더라구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