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 어렵네요... 퓨...

우리애기는 이제75일됐어용.. 다른분들 글보면 통잠도자고 거의 수유량도 저희애보다 훨씬많이 먹던데 제가 뭘잘못하고있는건지 늘고민이고 걱정이에요 애기가 한달정도일찍태어났어요ㅜ 그래서 직수도힘들어서 분유랑 혼유했어요 조리원에서 나올때 80정도먹었구요 지금은 2시간반 3시간정도 텀으로 100~120정도먹고있어요 조금씩 더늘릴려고하는데 애가 더먹음 게워내요..ㅜ 새벽에 통잠도 안되고 거의 낮밤이 바꼈어요ㅜ 글구 낮엔 크게 보채질 않는데 새벽만되면 왜그럴까요ㅜ 잠투정같은데 ㅜ 악을쓰고울어요 ㅜㅜ 100일쯤되면 좀나아질까요..?

댓글

10

  1. 저희아가는 3주 일찍 태어났어요! 중간 급성장기에 140까지 먹다가 정체와서 한텀에 100 다먹어주면 감사한 수준이 됐네요ㅠㅠ 서서히 늘려가고픈데 속이 안좋아보여서 쉽게 늘어나지고 않고요... 100일쯤 급성장기오면 또 잘먹는다해서 그때를 바라보고있어요! 아마 낮밤이 바뀌어서 낮에 너무자다보니 새벽에 보채는거같아요. 75일정도되면 낮잠 4~5시간만 재워주셔야해요! 낮밤 다시 바뀌게 낮잠제한 한번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도저히 낮에 무슨수를써도 일어나질않아요 ㅜ 어떡하죠ㅎ ㅜ

    2. subcomment icon

      계속 그렇게 가시면 낮밤바뀐채로 4개월 잠퇴행기 맞이할 수 있으세요ㅠㅠ 애바애지만 그땐 잘자던 잠도 잘 못잘수있는땐데 혹시 잠퇴행기와서 낮잠도밤잠도 안자면 너무 힘드시지 않으실까요ㅠㅠㅠㅠ 낮밤바뀐건 빨리 잡아주셔야할거같아요...! 세수도 시켜보고 귀찮게 해보고 시끄럽게 해보고 무조건 깨워주세요. 첨에 바로 4~5시간 제한 어렵더라도 조금씩 낮잠 줄여나가야할거같아요 ㅜㅜ

    3. subcomment icon

      아 네 ㅜ 그렇게해볼께요~~ 감사합니다~~ㅜ

    4. subcomment icon

      잘크고있다니 다행이지만 ㅜㅠ 쩡아님이 힘드실까봐요!! 곧 잘 될거에요!!

    5. subcomment icon

      네ㅜ감사드려요 ㅜ 저는 머리만 대면 자는사람인데 요새 환장합니다 ㅎㅜ 잘되겠죠~ 키키맘도 아가가 잘먹을꺼에요~ 힘내세욤~

    6. subcomment icon

      같이힘내용!!🙏🩷

    7. subcomment icon

      저두 많이 먹어야 120ㅜㅜ 100언저리 ㅜㅜ 76일입니다 ㅜㅜ

  2. 소아과선생님께서 저희아가 체중이 적다고 많이 먹이라셨는데 울아가도 똑같이 더먹으면 게워내고 100-120이 최대에요 ㅠㅠ 근데 샘이 게워내면 게워내는대로 많이먹여라 소화기관이 자리잡으면 덜해질거다하셨고 코가 막히면 안먹으니 코딱지나 콧물 잘 빼주라셨아요 그날부터 하루한번 막수 전에 노시부로 코딱지랑 콧물을 다빼주고 달랜뒤 막수 먹이는데 140도 거뜬히먹고 잘 안게워요 심지어 오늘은 ㅠㅠㅠㅠ순수 잠만 7시간째 자네요.. 코가 막히면서 잘 못먹고 잘 못잔거였어요 ㅠㅠㅠㅠ 눈에안보여도 안쪽에 막힌게 많더라고요 ㅠㅠ 한번 코 확인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최근에 코감기로 코빼는기계사서 한번빼줬어요 ~근데 아직은비슷해요~ㅜ 참고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근데 체중은 6키로넘어요 그래서 그건다행인거같아요 ㅜ 댓글감사드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