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 한쪽 5분은 너무 짧죠..?

이제 70일 정도 된 아기고 새벽수유 한번 끊엇더니 어제 7시부터 지금까지 모유가 안비워져서 너무ㅜ땡땡해요 방금 첫수 햇는데 한쮹 4-5분 먹고 마는데 너무 괴로워요 그나저나 이렇게 적게 빨아도 괜찮나요...? 유축기도 없는데 너무 아파요

댓글

8

  1. 아기가 먹어야하는양이 계속 차있어서 더 아플거예요 저도 요즘 그렇거든요 ㅠ 애기 잠이 늘어서 좋은데 내가슴은 줄줄새고 너무 아프고ㅠ 전 유축하면 더많이 채워지는 가슴이라 유축도 못하네요😭

  2. 50일쯤부터? 5분정도만 먹더라구요! 넘짧아서 당황했는데 앙다문 입술이 배부르다고 말하는것같아서 배고프면 더먹겠지했네요ㅋㅋㅋ 매번 유축하다가 이제는10시막수 아침6시에 깨워서먹여요 ㅋㅋㅋㅋ엄마 젖아프다...ㅋㅋ

  3. 점점 텀 맞춰지면 가슴 땡땡한게 좀 나아진대요 ㅠㅠ 그말을 희망으로 버티는중이에요 ㅋㅋ

  4. 헉 거의 12시간째 가슴이.. 울아가도 방금 한쪽 5분먹고 끝이네유.. 그리고 안자고 보채는중😇😇

  5. 저희 아가도 방금 첫 수유 했는데 한쪽 5분만 먹고 안 묵어요ㅜ 근데 땡땡해도 5분 먹어도 저는 좀 비워지는 느낌이라서 짧고 굵게 먹는가 싶어용 😂 대신 저는 샙벽에 유측 조금 했어용, 안그럼 너무 아파서 자다가도 일나요ㅠ 급한대로 손으로도 좀 짜보세용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수 한쪽 5분은 너무 짧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