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헤겐쓰는데 2던계라으1단계.섞어쓰고잇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사이즈업해줘야 할 때 맞나용??
배앓이때문에 닥브로 바꾸고 쭉 사용하는 중인데 젖꼭지 지금 1단계 사용중이에요! 배고프다 울어서 젖병물려주면 초반에 몇번 빨고 안먹고 짜증내는 듯이 울어요!ㅠㅠ 먹는 속도도 느려졌구요! 이 신호가 젖꼭지 단계 업 해줘야하는 시기인거 맞죠??
댓글
11
어느날부터 아기가 1) 젖병을 물면 엄청 답답해하고 2) 온몸으로 발버둥치거나 3) 울거나 짜증섞인 반응과 4) 뒷목이 땀으로 흥건해지거나 5) 답답해하고 먹는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젖꼭지를 다음 단계로 바꿔줘야 할 시기라고 합니다!

키야 역시 도겸맘님 정리👍🏻👍🏻 저도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앗 별 말씀을요! 😊😊😊


탈퇴한 유저
넵 감사합니당!!💕 3월 베동의 척척박사세요🥹 젖꼭지 바로 주문해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fgddyw 이거 한번 참고 해 보세요!!!

빌리의 박사님

박사가 되고 싶습니다

우왕 참고해야겠어요 정보 줍줍!!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되시기를 바랍니데이 😍

역시 다올선생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