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0일 돌파아 !!!!!!

60일 돌파아 !!!!!!

태어나자마자 대학병원니큐생활을 하다 왔어용ㅜㅜ신생아 시절을 어케 보냈나싶을 정도로 시간이 훅 갔네용 ㅠㅠㅠㅠㅠ쪽잠자고 너무 피곤했는데 하루하루 다르게 커가는 모습에 지금은 피곤해도 좀 참게 되고 그래요 ㅎㅎㅎ50일쯤 넘으니 6시간 통잠에 낮잠도 3시간정도 자줘요 조금은 살것 같습니당 이제 다가오는 100일 준비하랴 정신없네요 오늘도 육아팅 하자구욧🤍🤍( ˇ͈ᵕˇ͈ ) ¨̮♡⃛

댓글

21

  1. 우리 모두 아기들도 엄마들도 같이 성장하는거 같아서 뭉클해여ㅠㅠ 쀼잉 사진 졸귀ㅠㅠㅠㅠ이런모습 보려고 고생햇나싶규...💗고생많이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알아듣지도 못하면서 얼굴보고 말하면 웃어주는데 ㅠㅠㅠㅠ엄마심장뿌셔!!!!!!!! ( ˇ͈ᵕˇ͈ ) ¨̮♡⃛ 순간피로바로 풀립니당히히

  2. 니큐라니 ㅠㅠ 갑자기 옛기억 소환 ㅠㅠ 저희집은 니큐 자리 없다고 일반 소아병동 입원했었더라는 ㅠㅠ 그래도 시간은 어찌어찌 흘러서 건강히 잘 커주고있네요 우리아가들 ㅎㅎ 육아파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맘고생 많이 하셨쥬,,;_; 진짜 면회갈때마다 그 기분 잊지못해용 흑 이제 건강만 할거니 우리 힘내서 잘 키워보자구용❤️❤️

  3. 너무기여워요 니큐생활 잊고 이제 꽃길만걷자 호두❤

    1. subcomment icon

      감사해영( ͡σ̴̶̷̤. ͡σ̴̶̷̤)ෆ⃛ 건하두 꽃길만 가득 걷기를🥰🥰

  4. 크윽 사진 너무 귀여워서 병원에 있었던게 더 짠해요😣 호두야 건강하자!! 육아팅!!🙌

    1. subcomment icon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 건강만할게용🖤

  5. 으잉 왜 니큐가떠여ㅠㅠ 이제 퇴원했으니 건강만 하즈아 🩷🩷🩷

    1. subcomment icon

      신생아호흡곤란증후군 때문에 낳자마자 품에 안아보지도 못한채 가써여ㅜ.ㅜ정말 힘든 시간이었답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0일 돌파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