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병원연계된 곳 있어서 너무 부롭네요 😭 저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두군데 다 가까우셔서 둘다 괜찮긴한데 회진응 많이 하니까 연계가 좋을 것 같긴하네오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고민
안녕하세요 조리원 두 곳 예약은 해뒀는데 최종선택 고민되네요 1. 병원 연계 건물 이동없음, 신생아 주 5회 회진 신생아케어 3.5:1 (4:1 느낌) 시설, 식사 보통 만실시 병원 입원 대기가능 2. 단독 독채 (병원 차량 10분 이내) 신생아 주 2회 회진 신생아케어 3:1 시설, 식사 상급 요가프로그램, 아쿠아젯 등 소수 산모케어 만실시 병원 입원가능여부 애매 상담시 분위기가 1번은 수간호사나 전문적으로 보이나 말씀하시는 표현이나 그런 것들이 좀 걸리는 부분이 있었고 2번은 따뜻하고 좋았어요 근데 만실시 대처상황과 신생아 회진 등으로 고민됩니다 ㅠㅠ **초산이라 여쭙습니다 출산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출산 후 조리원>병원 방문이 신생아, 산모 몇 회쯤 될까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병원연계 추천이요 병원에서 애들 태어나자마자 기록을 다 조리원으로 연결해줘서 편하구요 소아과 매일 회진 이거때문에도 저도 다른데 알아보다 결국 또 병원연계 갔어요

매일 회진 하는 곳으로 가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
병원 연계 추천이요! 신생아 황달도 있고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요. 저도 주5 소아과 회진 있는 곳으로 예약했어요.

네 주 5회 소아과 회진이 최고라... 답변 감사합니다 ❤️
저도 고민하다가 병원연계조리원으로 마음 정했어요! 만약이 내가 될 수도 있어서ㅜㅎㅎ 무슨일이 일어날지는 모르니까요 아기도 매일 회진해주고 제가 아프면 바로 외래볼수있고 너무 큰 장점같아요ㅎㅎ 시설은 안좋지만 건강이 우선이니까요!ㅋㅋ

맞아요 건강 우선 ! 답변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