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이 아직 남아있어서 그런지 뭘 먹어도 더부룩하네여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너무 불러요ㅠㅠ
토덧이 심해서 거의 한달간을 토만하며 살다가 입덧약 개수를 늘리고 14주 되니까 속은 안좋아도 토는 많이 줄고 어떤날은 안하기도 합니다! 근데..조금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부르고 배도 제법 나왔어요ㅠㅠ(벌써 나올때가 아닌거같은데..) 배가 나오고 하니까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반그릇정도 먹는데..왜케 더부룩하고 배가 부른지 모르겠네여ㅠㅠ 이 주수가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6
저도 13주? 이때부턴가 헛배부른다고 해야하나? 그러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익숙해지는거같아요ㅋㅋ지금16주 다되가는데 배는 그때 확 나온거같은 이후로 조금씩 나오는거같아요ㅎㅎ
와 저도 .. 임신전에 먹었던 양 그대로 먹으면 진짜 배가 터질것같이 배불러요 ㅋㅋㅋ 편안하게 먹고싶은데 뭐만 좀 들어가면 더부룩..ㅠ 임신 핑계로 맛난거 마음대로 먹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네요 ㅠㅠ

그죠ㅠㅠ 조금만 먹어도 더부룩 ㅠㅠ 이게 맞나봐요ㅠㅠ
저도 그래요 ㅠㅠ 14주 이고, 배는 이미 6갤 같고, 많이 안 먹어도 배가 터질 것 같아요 ㅎㅎ

ㅜㅜ맛있는거 한끼 한그릇 다 먹던때가 너무 그리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