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사랑스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50일 촬영 >_<

내일 컨디션 좋을 때 찍어주기 전에 방금 연습삼아 한번 해봤는데 ,, 넘 귀여워서 도치애미는 사진찍다가 여러번 심정지 올뻔했어요 🤦🏻♀️🤦🏻♀️🤭 요런 컨셉사진이 왜이리 좋은지 ㅠㅠ 넘 뽀짝하고 조흔거같아용 >_< 다른 컨셉을 하나 더 찍고싶은ㄷㅔ 다른 친규들은 어떻게 찍나요 ~~~ ?🐰
댓글
21

ㅎㅎ 감사합니닷 이득이(예나) 인스타 팔로우했오요 >.<💗💗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저는 그냥 디데이 달력 달랑 놓고 옷만 맘에드는걸로 갈아입혀서 찍었답니다...😂

꺄 그래두 애기 표정이 다했네용 >_< 너무 사랑스럽게 잘나왔어요 🍒💗💗
이게 연습삼이 찍은거라구영?!! 끄앙 내 심장😆😆 이렇게 작고 소중하다니❤️

내일 제대로 세팅하고 찍어주고싶어서 드릉드릉 합니닷 🤩💛💛
악 너무 기여워요 확대해서봄❤❤

꺄ㅏㅏ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댜 ㅎㅎㅎㅎ💖💖
어머나~ 넘 귀여워요! 저는 나중에 수건 양머리 만들어서 목욕할 때 찍어보고 싶어요!

도겸이 인스타에 눈호강하구이써용 >_<❤️🔥

앗 너무 감사 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