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베동이네요~~ 화이팅 해 보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 쪼꼬미에요 (5주4일차)

시험관 1차로 3월에 아기만날 준비 시작해서 4주5일차에 아기집이랑 난황 봤고, 5주4일차에 아기집 0.3정도 크고 아기가 보인다네요^^ 쑥쑥 자라주길 바라고 있어요~ 예정일은 1월 11일이네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영~ 쑥쑥 건강하게 잘자라서 만출 하실꺼에요~같이 화이팅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