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랑 예정일이 같으세요^^ 아기크기는 어느정도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난황이랑 심소듣고왔어요♡

원래 다음주에 초음파하기로 했었는데 질염때문에 병언갔다가 일주일 빨리 보고왔어요! 생각치도 못하게 난황이랑 심소까지 듣고왔는데 너무 신기하고 진짜 눈물이 왈칵나더라구여ㅠ 오늘 보고 예정일 대략 1월11일이라고 알려주셨는데 정말....내 몸속에 생명이 있다는게 너무나 신기하고 기분이 묘하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난황도 너무 이쁜거같고..ㅎ(벌써 팔불출..ㅎㅎ 우리 까꿍이 지금처럼만 씩씩하게 잘 커서 2주뒤에 또 보쟈♡♡
댓글
14
헐저도 예정일이...똑같아용ㅎㅎㅎ지금병원갈준비해요 지난주에아가집봣어용ㅎㅎ
예쁜 다이아반지 보고 오셨네용 💛 축하드려요 ✨✨

콩깍지겠지만 난황이 이쁜거같아 기분좋더라구여^^ 감사합니당😆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여^^ 전 다음주 월요일에 가는데 너무 궁금해여 ㅜ 잘 생겨져있는지..

분명 잘 생기고 쑥쑥 크고있을거예요^^ 그 자그마한게 어찌나 열심히 쿵쾅대고 있던지..♡
예정일 저랑 똑같으세요 1.11 !!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요~~

저두저두 !! 1월 11일인데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요 ㅎㅎ

씩씩한 심소 듣구오셨나요?ㅎ 심소 들을때 진짜 심쿵하더라구여♡

1.11 예정일 날짜마저 마음에 들더라구여!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