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커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 어렵게 가진 아기라 꾹꾹 참아요 평소 디카페인으로 마시긴 했는데 그것도 괜히 안좋을까 참다가 편의점 블랙보리를 아주 연하게 탄 디카페인 커피라 생각하면서 마셔요. 저는 나름 참아지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요
평소에 워낙 커피를 좋아했었는데 임신사실 확인 후 커피 꾹 참는중인데.. 날이 여름날씨되니까 아아가 그렇게 생각나네요커피 마시면 안되겠죠..? 아이를 위해서ㅜㅜㅜ 맘님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댓글
23

좋은 방법이네요 블랙보리 커피라 생각하고 마시기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커피를 끊었더니 두통이 오셨군요 신기하네요ㅎㅎ 맞아요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컨디션 조절 하는게 최고지요 조언 감사합니다😊
커피좋아하시군요~ 오르조커피 검색해보세요^^ 임산부커피로 유명해요 보리로 커피맛 낸 제품인데 유튭 검색하다 찾은 신세계에요 저도 많이참다가 요거하루한잔 마셔요 근데 보리가 찬성분이라 이것도 많이마시면 안됀다네요 전 라떼위주로 먹는데 보리차처럼 맛있어서 아기 나와도 찾을거 같아요 물부으면 둥둥뜨고 거품이 좀 나는데 입맛에 맞으시길 바래봐요

오오! 오르조커피 감사합니다:) 🥹👍🏻🙏
저는 카톡에 쏙차 주문해서 마시는데 커피 맛이 나요

오 꿀팁 감사해요 쏙차 검색해봐야겠네여 ㅎㅎ
저는 첫찌때도 가끔 커피마셨어요~ 물론 소화력이 워낙 안좋아서 커피마시면 배탈나는사람이라 가끔마시고 입덧중 생각이안나서 끊게되긴했는데 이번둘째엔 느글느글하니까 쪼끔먹고싶어서 디카페인으로 편의점꺼라도 사서 야금야금 몇입먹고있어요ㅎㅎ

저도 디카페인으로 마셔야겠아요 ㅎㅎ 스트레스 받지 않는선에서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