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병원가서 아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5주 3일차 똑같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 아기집 보고왔어요!

4월12일 막생, 현재 5주 3일차래요! 4월 28일에 시험관으로 3일배양 배아 두개 이식했는데, 아기집은 하나만 보인다고 하네요:) 쌍둥이 기대했지만 하나여도 너무 좋아요😀 아기집 모양은 원래 다양한가요? 반듯한 원형이 아니고 울퉁불퉁해서 걱정이에요.. 다행히 난황은 다이아반지 모양이네요ㅎㅎ
댓글
7
저도 5주차때 아기집이 찌그러졌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6주차에 크기도 두배로 커지고 동그랗게 바꼇어요 ㅎ

오 그럼 다음주 심장소리 들으러 갈때 모양이 바뀔수도 있겠네요ㅎㅎ 건강하게 만나기를❣️
꺄 너무 축하드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와...너무 축하드려요 ㅠㅠ저는 5주1일차에 갔을때 애기집이 안보였어서 다음주에 가서 확인하기로했어요 너무 부럽고 축하드려용 난황도 예쁜 보석같은 다이아모양이네요 보석같이 귀한 아가가 태어나려나봐요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병원 가시면 예쁜 다이아 보실수 있을거에요~ 너무 걱정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다음주를 기다려보아요-!! 꼭 1월에 건강한 아이들 만나자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