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차 밖에 안됬는데 엄청 먹어서 배가 벌써6개월은 된것 같아요~~ 4키로 쪗구요...갑자기 살많이 찌면 안좋다던데...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아랫배 실화냐구요
아직 배나올땐 아닌거같은데 아랫배가 퉁퉁 부은것처럼 뽀올록 힘준다고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힘빼고 만지면 몰랑몰랑 부은것처럼 이상하게생겨먹었어요 ㅠㅠ 약간의 불편감도 동반되는것이 벌써 배나오기싫어요 ㅜㅠ ㅋㅋㅋㅋㅋㅋㅋ 살일까.....요
댓글
3
가스가 차서 그렇다네요 ㅜㅜ병원에서..저도 배가 뽈록해졌어요..
저도살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