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도 이상이면 병원 가봐야 한다던데요. 약도 혹시 모르니 의사한테 처방받아서 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5주차 고열ㅜㅜ 어떡하죠?
지금 5주5일째인데 3일연속 38도 고열에 시달립니다 병원안가고 정말 아플때 타이레롤로 버티고 있는데, 아기한테 무리는 가지않을까요? 정상 컨디션을 찾고싶어요ㅜㅜ
댓글
7
병원가셔요..
고열지속되면 태아한테 영향이가요 병원가서 처방받구 잘때도 이불덮지말고 찬물수건으로 몸자주닦아주세요 저는 38.5도까지 올라서 3일만에열 내렸어요ㅠㅠ
고열은 태아한테도 위험하대요! 빨리 병원가보세요!
병원 꼭 가보세요...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는 약 꼭 복용하시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