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번주 아기집만 확인하고 다음주에 들으러가는데 ㅜㅜㅜ 시간이 너무 안가여.. 증상도 별로 없어서 괜히 불안해요 ㅜ 증상은 어떠셨나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어요

저번주 토요일 아가집 보고 아직 난황도 못봤어요 29일쯤에 심장 소리 들으러 오라고 그전에는 안들릴거 같다고 하셨는데요 맑음이가 잘 있는지 .. 난황은 잘 생겼는지 .. 너무 궁금한거에요.. 그래서 다니는 난임 병원에 문의하고 동네 병원에 맑음이 잘있는지 보러갔는데요~ 아주 작지만 씩씩한 소리까지 들려 줄줄 몰랐네요 (그래프가 엄청 조그만데 막상 들으면 진짜 씩씩해요 ㅠㅠ) 아기집만 있었을때보다 심장 소리 들으니깐 진짜 막 눈물이 핑 나오더라구요 .. 29일엔 더 씩씩한 심장소리 들을 수 있겠죠?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아무 증상이 없어서 불안했어요 그냥 조금 더 졸린정도?? 시간이 너무 안가더라구요 어제부턴 조금 신물 올라와요 ~
저도 화요일에 아기집확인하고 29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 하셨는데 너무 갑작스레 생긴 아가라 진짜 있나 궁금해서 얼른 심장소리가 듣고 싶네요 😆


탈퇴한 유저
그쳐 기다리는 하루하루가 너무너무 안가요 ㅠㅠ 결국 못참고 잘있는지만 보구 오자 했다 들었어용 ~
몇주차세요....? 어땋게 29일에 오라고 하셨는데 심소를 벌써 들으셨어요 !!??ㅠ_ㅠ 너무 부러워요!!!!!


탈퇴한 유저
저 오늘 딱 6주 1일차예용 기대없이 난황 확인하러 갔는데 아주 작지만 들었어요 난황이 막 두근 두근 하는게 보여요 진짜 막 눈물 핑 나와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