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도가 다 다른데 두상 잡으시는거면 라비킷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아기 베개
아기가 역아로태어나서 콘헤드입니다 베개를 사려고하는데 좁쌀베개 라비킷짱구베개 등등 베개 너무 많더라구여 ㅠ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댓글
15
저는 라비킷 썼는데...짱구머리 안되는듯요 넘낮어요ㅜㅜ
저도 라비킷요!!! 안그래도 궁금했는데 저도 역아라 아기가 콘헤드같아야 ㅜㅜ 뒤에는 동글한데 옆머리 납작 ㅜ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정면으로 못누워요 ㅠㅠ 라비킷해도… 계속 정면으로 뉘어줘야할까용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니노필로우요. 강추강추. 당근으로 싸게 들여오세요~~지금 s 졸업하고 m으로 갔는데 두상이쁘단 소리 병원에서 들었어요~~ 물론 그것만 하지 않았어요 잘땐 라라스 허그곰 으로 왼쪽 오른쪽 돌려가며 재우고 놀땐 무조건 니노필로우로 정면에서 놀게 했어요.
우리 아가도 라비킷. 뭐가 좋아서 샀다기보다 많이 쓰길래 샀는데 땀나거나 하는 건 딱히 없는 것 같아요~

다들 라비킷추천하시니 지금 쿠팡으로 질러야겠어요 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