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야 열내리고 코낸내하자!🙏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오늘 2개월 접종하고 왔어여ㅠ 낮에는 열안나고 센서가 심하길래😭센서만 심하면 다행이다 했는데..밤되니 센서+열 오셧네요 열이 38.5도까지 올랐다가 몸닦아주면 38.2도 됫다가 그러는데, 병원에서 처방 받은 해열제는 언제 멕이면 될까요ㅠ 몸 닦아주니 열이 내리긴해서 괜찮을꺼 같으면서 다시 오르고..우는 소리도 다르고ㅠ 맴찢이예요😭 품에 안고 있으니 잠은 잘자서 좋은데..열이 걱정이네요ㅜㅡㅜ 접종 가기전엔 기운이 팔팔이였는뎁ㅠ
댓글
28
전 열은 안났는데 안우는 애가 엄청 울더라구요 맴찢 ㅠㅠㅠㅠ 해열제 잘못먹이면 저체온 올수있대요🥲 접종하고는 엄마들 비상모드인거 같아요 꼼이 무사히 지나가길🙏

해열제 먹이니 좀 떨어졌어요!!! ㅜ 더 떨어지길~🙏🏻
에궁 저도 오늘 접종 하러 가는데 걱정되네용 ㅠㅠ꼼이 열 뚝! 떨어지길요🙏🏻

올리브맘님 애기는 열나지 않길~🙏🏻
오늘밤 무사히 화이팅이요!❤

감사합니다 🙇
38도 넘어서 해열재 먹었고 그날 저녁엔 열 내렷고 다음날 또 열났어요~

아ㅜ. 찡얼거리는건 다 받아줄수있으니 열만 내렸으면 좋겟어여ㅜ😭

주사맞은 다음날 까지 열 안내리면 안된다고 했어요~ 얼른 열 내리길 바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