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프로그램 두근두근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하트 시그널
이제야 아기 자고 언제 깰지 몰라서 마음 졸이며 하트시그널 보는데 선남선녀 재밌네요 ㅎㅎ 노원구에 3월에 태어난 아가맘 있나요 저는 하계 사는데 같이 유모차 끌며 산책할 나의 칭구 어디 없나요🥹
댓글
19
베동에서 동네친구라니..너무 부러워요😁😁😁

저도 이렇게 될줄 몰랐어여🥹
오 저는 월계살아요! 그런데 인스타를 안하는데ㅠ
저요저요!! 저 중계사는데 ㅠㅠ너무 좋아요
오!!!저 노원에 살아요!!!

감동 인스타 하시나요 인친할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