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혹시 쪼금 더 텀을 늘려서 줘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한동안 그랬는데 텀 늘리니까 배고팠는지 잘먹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지금 아가들이 주변 탐색하는것도 좋아하는거 같아서 먹으면서 고개 돌리면 그래 보고싶은거봐~ 하면서 쪼금 기다려주긴 해용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52일차 보통 700 중후반, 가끔 800 좀 넘게도 먹는 아긴데 요며칠 어렵게 600 중후반 먹고 있어요ㅠㅠ 수유할 때 어디가 불편한지 몸을 베베 꼬는 건 아닌데 고개를 왔다갔다 하면서 집중 못하고 혀로 젖꼭지를 가지고 논다고 해야하나.. 건성건성 먹는 느낌이 들어요ㅠ 그러다보니 수유시간도 20-30분 일쑤ㅠㅠ 젖꼭지도 업해보고 자세도 바꿔보고 했는데 똑같네요ㅠㅠ 그렇다고 어디가 아프다고 보채는 것도 아니고.. 놀기는 또 엄청 잘 놀아요ㅠㅠ 양에 집착하지 말아야할까요..ㅠㅠ
댓글
7
탈퇴한 유저
혹시 쪼금 더 텀을 늘려서 줘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한동안 그랬는데 텀 늘리니까 배고팠는지 잘먹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지금 아가들이 주변 탐색하는것도 좋아하는거 같아서 먹으면서 고개 돌리면 그래 보고싶은거봐~ 하면서 쪼금 기다려주긴 해용
저도 ㅋㅋ 젖꼭지 바꾸고 난리였지만 지금은 마음을내려놨습니다 ㅜㅜ
요즘 도겸이도 약간 온거 같아여. 꼭지도 업하고 최상의 조건에서 주는데 울고 짜고 진짜...줴랄발광을 ㅋㅋㅋ 전 쿨하게 그래 먹지마 합니다. 배고프면 먹겠지...잘 놀고 잘 싸고 잘 자니깐!
저 한달넘게 정체기요.......😭 100먹는 아가인데 60-80먹어요. 어쩌다 한번씩 100먹구요... 하루 수유량 500도 겨우 넘기는날도 많은데 몸무게는 잘 늘더라구요ㅋㅋ 억지로 먹이니 애도 스트레스받아 울고불고 난리고 저도 스트레스받아서 안먹으면 안먹는대로 둬요 그냥ㅋㅋ 수유텀은 뒤죽박죽 될때가 많은데 그냥 먹고싶을때 줍니다
양에 절대 집착하지마셔요ㅜㅜ엄마만 스트레스받아요.. 아가는 자기가 먹을양만큼만 먹는거라 절대 큰일나지않아요~ 혀로 젖꼭지 왔다갔다 하는거면 크게 배안고파서 그런거같아요. 때되면 다시 회복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