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태기일까요..?

오늘로 52일차 보통 700 중후반, 가끔 800 좀 넘게도 먹는 아긴데 요며칠 어렵게 600 중후반 먹고 있어요ㅠㅠ 수유할 때 어디가 불편한지 몸을 베베 꼬는 건 아닌데 고개를 왔다갔다 하면서 집중 못하고 혀로 젖꼭지를 가지고 논다고 해야하나.. 건성건성 먹는 느낌이 들어요ㅠ 그러다보니 수유시간도 20-30분 일쑤ㅠㅠ 젖꼭지도 업해보고 자세도 바꿔보고 했는데 똑같네요ㅠㅠ 그렇다고 어디가 아프다고 보채는 것도 아니고.. 놀기는 또 엄청 잘 놀아요ㅠㅠ 양에 집착하지 말아야할까요..ㅠㅠ

댓글

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쪼금 더 텀을 늘려서 줘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한동안 그랬는데 텀 늘리니까 배고팠는지 잘먹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지금 아가들이 주변 탐색하는것도 좋아하는거 같아서 먹으면서 고개 돌리면 그래 보고싶은거봐~ 하면서 쪼금 기다려주긴 해용

  2. 저도 ㅋㅋ 젖꼭지 바꾸고 난리였지만 지금은 마음을내려놨습니다 ㅜㅜ

  3. 요즘 도겸이도 약간 온거 같아여. 꼭지도 업하고 최상의 조건에서 주는데 울고 짜고 진짜...줴랄발광을 ㅋㅋㅋ 전 쿨하게 그래 먹지마 합니다. 배고프면 먹겠지...잘 놀고 잘 싸고 잘 자니깐!

  4. 저 한달넘게 정체기요.......😭 100먹는 아가인데 60-80먹어요. 어쩌다 한번씩 100먹구요... 하루 수유량 500도 겨우 넘기는날도 많은데 몸무게는 잘 늘더라구요ㅋㅋ 억지로 먹이니 애도 스트레스받아 울고불고 난리고 저도 스트레스받아서 안먹으면 안먹는대로 둬요 그냥ㅋㅋ 수유텀은 뒤죽박죽 될때가 많은데 그냥 먹고싶을때 줍니다

  5. 양에 절대 집착하지마셔요ㅜㅜ엄마만 스트레스받아요.. 아가는 자기가 먹을양만큼만 먹는거라 절대 큰일나지않아요~ 혀로 젖꼭지 왔다갔다 하는거면 크게 배안고파서 그런거같아요. 때되면 다시 회복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태기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