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불닭 매운것만 먹었는데 첫째 태열 없어요>_< 팍팍드세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불족
임신 6주차 불족이 너무 땡겨요. 먹어도 될까요?ㅜㅜ 매운거 먹지 말라길래 넘 고민되요
댓글
21
아직은 먹어도되요 날것만조심

감사합니다 ♡
저도 자꾸 매운거 땡겨서 아구찜 시켜먹었는데 ㅋㅋㅋㅋ 회 같은것만 조심하면 될것 같아요 !

회는 조심해야쥬♡
저도 라볶이도 먹고 매운탕도 먹었어요ㅋㅋㅋㅋ 자꾸 닭볶음탕만 먹고싶고ㅠㅜ

땡기는거 열심히 드세용♡
저도 어제 닭발먹었어요🤣

와우 닭발 맛나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