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입덧때메 몸무게는 오히려 낮아졌는데 뱃살만 늘어나네요ㅋㅋㅋ 근데 이게 제 살이라고 하더라구요…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지방이 모인다는 얘기도 들었구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배가 조금씩 나오나요?
전 이제 7주차 들어섰는데 벌써 입던 바지가 맞지 않아요…ㅠㅠ 하던 운동도 중단하고 먹덧이라 이것저것 먹어서 살이 찐건 알겠는데 그래도 이렇게 앞 배가 뽈록할 수 있나요?ㅎㅎ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10
저두 아랫배만 불룩하게 튜브 생겼어요 ㅠ 애기 보호하느라 그렇게 지방이 붙는데요ㅎㅎㅎ

이건 처음알았어요!
저는 이미 임산부레깅스로 갈아탔어요😂😂
첫째낳고 못뺀 살+소화불량 입덧 합쳐지니..고작7주 누가봐도 임산부여서 오늘 나갔다가 파라솔밑에서 뭘먹고있었는데 바람에 테이블 뒤집어졌더니 주변에 많은분들이 도와주시네요ㅋㅋㅋㄱㄱ진짜 감사한데 한켠 후덕해진 내가 너무시르네요
저희 와이프는 6주차먹덧인데 바지 허리가 다안맞아요~~ 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