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5주차인데 안늘었어요~ 입덧때매 오히려 빠졌는걸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가 많이 안늘어서? 걱정ㅜ
15주 6일차인데 몸무게가 아직 2kg 덜 쪘는데.. 12주차 5월 1일에 병원 가고 이번주 금요일에 가는데 괜히 잘 있나 걱정이에요ㅠ 몸무게 많이 안느신 분들도 있을까요ㅜㅠㅜ
댓글
20
부럽다...찌면 안빠져요. 복받으신겁니다.
15w 1d 인데 2키로빠졋어요 입덧으로.. !애기는잘크고잇대요 ㅎㅎ
에..? 15주에 2키로 정도면 정상이에요ㅋㅋ 안늘어서 걱정인건 20주 넘어서 생각하심 됩니다..!!
16주까지는 임신 전 몸무게 유지하는 게 좋대요! 저도 13주 2일찬데 아직 유지 중이에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