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날짜 받아놔도...이름 미리 못짓던데....ㅠㅠ그래서 저는 막냉이 그냥 낳구 저희가 고민해서 지엇어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할 예정인데
다들 날짜 철학관 이런곳에서 받아서 애낳나요..??
댓글
8
저도 그럴까 고민중이에요 이왕 수술이면
사주를 100프로 믿지 않아도 좋은건 좋은거라 어차피 한사람의 인생이 달린 문제인데 날짜.시간 받아서 선생님이 가능하다면 나에게 맞춰서 수술 추천이요. 저도 좋은날로 받아서 유도분만했었습니다. 그렇게하니 엄마로써 마음이 훨씬 편해요.
뭐.. 좋은게 좋은거라구 저는 날받아서 낳고 애기 이름까지 맡기려구요~~ 사주명리가 좋으면 살아가는데 도움이 된다니깐요..^^
엄마의 몸상태나 병원 스케줄에 따라 하지안을까요?.....철학관은 애기태어나면 그날에 맞쳐서 이름지어주어도될거같기도 하고...그거까지 철학관에 맡길려니...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