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들 엄청 원하는데 딸같아서 우울해요... 원하는 성별 반대가 국룰인가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 둘 같아여

첫찌 아들인데 둘째는 제 욕심에 딸 너무 기다렸는데 이번에 일차 촘파 갔더니 아들같아보여서 맘카페 문의했더니 아니나다를까 아들같다고..(다리사이에 삼각점도 보임ㅠ 툭튀도 넘 존재감있고요) 아기한테 이런 실망감 느끼게 하고싶지 않은데 머리로는 아는데도 미안한데도 마음이 뭔가 속상하고 울적해요ㅜ 딸만 있는 집에 태어나서 딸들과 엄마 사이의 돈독함이 넘 좋았는데 2대째 아들만 있는 남편만나서 아들 임신하니 셋째도 혹시 가지면 아들일거같고 막상 낳으면 둘째가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예쁘겠지만 마음이 점점 편해지길바라며 괜히 넉두리를 해봅니다...
댓글
6

흑ㅜㅜ 막상 나오면 예쁠거면서 그렇네요 함께 마음 추스려요!!ㅜㅜ

탈퇴한 유저
저랑 같네요ㅠㅠ저도 아직 모르지만 아들같아요..저희 남편도 아들형제만 있구요 ㅋㅋㅋ저도 딸을 조금은 원했지만 딸들 키우는 엄마들 보니 전 또 자신이 없기도 하고 ㅋㅋㅋㅋ그래도 둘째는 사랑이라니 아들이어도 귀염둥이로 나올거에여! 우리 힘내요ㅜㅠ

딸들 어떤 특징이 있던가요??? 위로댓글 감사해요 ㅜㅜ🫶🏼


탈퇴한 유저
아들들은 육체적으로 힘들다면 딸들은 정신적으로 힘들더라구요 좀 더 세심하게 생각하고 해줘야하더라구요 어릴땐 비슷하지만 클수록 더더욱이요 딸둘 키우는 엄마 보며 그나마 단순한 아들이 나랑 맞네 생각했어요

아하 또 섬세한 부분이 있네요 저도 그런부분에있어선 남자애들이 더 맞긴한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