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돼요 아예 카운터에 바우처할인 받으라고 적혀있던데요 임산부라하니 알아서 병원에서 처리해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치료 바우처로 받아보신 분?
오늘 동네 치과에 가서 진료받고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로 진료비 결제를 요청드렸어요. 치과에서는 바우처 결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고, 제가 블로그에 할부코드 입력하면 할부가아닌 바우처로 처리된다는 정보글을 보여드렸는데도 결국 시도도 안해보시더라구요. 그카드로 결제하면 알아서처리되는거 아니냐면서. 다음 진료 전까지 공단에 확인해보시겠다고 해놓긴했는데.. 치과 포함 다른 병원들도 모두 가능한거 맞죠? 그리고 바우처로 결제해도 임산부 할인 중복 가능한가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어떻게 치과에 이야기에 처리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10
저는 내과, 약국에서 바우처쓰겠다고 했더니 방법 모르셔서 못썼어요. 산부인과 없는곳에서는 잘안써봐서 모르시나봐요ㅠㅠ
치과 임산부 바우처 되요! 저 얼마전에 스케일링 받고왔어요
38개월로 한번 할부코드 해봐달라고 했는데도 꺼려해서 다음 진료까지 확인해달라고 하고 일단 그냥 결제했어요 오늘은 ㅜㅜ 둘다 되는 거였군요… 담 진료 전까지 정확히 좀 알아보고 처리해주면 좋겠네요. 모두모두 답변 감사합니다.
할부 38개월 하면 되요 저 그렇게 바우처 햇어요 ~~ 모등 병원 다 가능 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