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매운거 자주 먹어도 될까요???

곧 17주차인데 원래도 매운거 좋아했어요. 막 잘먹는건 아닌데 좋아해서 모든 음식에 땡초는 기본으로 넣고 캡사이신 소스 집에 있고 엽떡 이런거 좋아해요. 요즘은 또 실비김치에 꽂혀서 매일 매일 반찬으로 왕창 먹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6

  1. 매운거 초반에 땡기면 드셔요 지금 14주인데 매운거시켯다가 탈나요....한입먹고 못먹어요ㅋㅋㅋㅋㅋㅋ매운거 잘먹는 저엿는데...

    1. subcomment icon

      저는 극초기때부터 17주 앞두고 있는 지금까지 매운거 달고 살고 있어욤 ㅎㅎㅎㅎㅎㅎ 아직 한번도 탈이 안나서..홓ㅎㅎ 오히려 변비가 심해서 탈이 나고싶다 생각 할 정도인데ㅠㅠㅠㅠㅠㅠ너무 매일 먹어서 갑자기 걱정되가지구 ㅎㅎㅎㅎ

  2. 저도욬ㅋㅋ오늘 아점 까르보불닭에 킬바사 먹은 저...

    1. subcomment icon

      양심은있어서 까르보로 먹긴햇어욥....ㅎㅅㅎ원래 오리지날이 존맛탱인데 말이죠,,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모든 음식에 캡사이신이나 불닭소스 넣어 먹고 있어욤..히힣ㅎㅎ

  3. 매운맛 러버라 실비김치 너무좋아했는데 임신 후에 첨 시켜봤는데 먹고 바로 탈났어요... 입에도 못대고 다버렸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헉..저는 지금 실비 김치 시켜서 일주일 내내 아점, 저녁으로 먹고있는데두 탈이 안나욬ㅋㅋㅋㅋㅋㅋ너무 매일 먹어서 걱정되가지구 ㅠㅠㅠㅋㅋㅋㅋㅋ

  4. 아가 궁둥이가 빨갛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은 되지만 ㅎㅎ 저도 매운게 땡겨서 잘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가 궁둥이 지켜죠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엄마도 먹고 살쟈ㅠㅠㅠㅠ

  5. 저도 매운거 좋아하는데 임신하고도 멈출수가없어서 .. 그냥 먹습니다... 애기 낳고 당분간 못먹으니까.. 그냥 먹으려규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특히 입덧하구 빨갛고 자극적인거만 땡기더니 입덧이 끝나니 더 맵고!! 자극적이고!!!만 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매일 맵고 얼큰한거 생각나고 불닭볶음면 끊을수가옶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매운거 자주 먹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