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 저는 전체적으로 체덧이라고 느끼고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혀도 잘 못닦겠고 양치 후에 입안에 남아있는 치약의 맛이 역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평소보다 배는 헹구는데도 너무 역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인가요..
네이버기준 4주6일이예요ㅎㅎ 아직 아기집은 못봤구요~ 속 울렁거리거나 체한느낌 있지만 헛구역질이나 구토는 안했거든요?! 근데 오늘부터 갑자기 양치할때 치약이 역겹게 느껴지면서 웩웩 하게 되네요..ㅠㅠ 이게 양치덧일까요??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