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 강낭콩같이 아기자기하게 집을 잘 지었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젤리빈이예요♡

아기집이랑 난황도 보이구 쑥쑥 잘 자라고있어요 너무너무 신기한 울아기♡♡ 빨리 만나고 싶어요~~
댓글
2
아구! 집 정말 예쁘게 잘 지어뒀네요! 1월 아가 모두 건강하게 쑥쑥 컸으면 좋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