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8주에도 질초음파했는데.... 배도 가능하군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아기 보구왔어요!!!

처음 초음파는 질초음파로 했는데 오늘은 첫 복부 초음파!!!! 훨씬 편안하고..아기도 건강하다니 한시름 놓여요 또 2주를 기다려야하지만, 그래도 아기가 건강하게 있을거라고 믿고 지내려구요!!! 아가는 1.75cm이구, 심박수는 176이였어요!!
댓글
4

네네! 의사쌤이..복부로 잘 안보이면 질로 할 수 있다고는 하셨는데 잘 보인다고 복부로 해주셨어요~~!!
우아 처음 초음파진료 후 8주까지 기다렷다 가신거에요? ㅠㅠㅠㅠㅠㅠ 전 왜케 참을성이 없는건지 ㅠㅠㅠ 매주마다 가고잇어요..

저도 마음은 그런데...ㅎㅎㅎㅎㅎ2주마다 오라고 하셔서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