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하더라도 먹고 토하십시다! 애보다 엄마가 먼저 쓰러지면 안되니까요 ㅜㅜ. 홧팅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든임산부들 정말..존경스러워요ㅠㅠ
저도임산부이지만...6주차됫어요ㅠㅠㅠ계속 속울렁거리다가 먹어도울렁 안먹어도울렁 오늘은 속이갠찬아서 쌀국수먹럿는데 왜케잘넘러가요ㅠㅠㅠㅠㅠㅠㅜ행복해요ㅠㅠㅠㅠ와..별거아니지만.....ㅠㅠㅜㅠㅜ행복하다는게처음느꼇어요......
댓글
7

엄마되기힘드네요ㅠㅠㅠㅜㅠㅠㅜ

ㅜㅜ 토닥토닥 힘내요 신랑 괴롭히면서 힘내세욥 ^^
먹어도 울렁거리면 안먹는것보다 훨 나아요. 너무 울렁거릴땐 누워서 좀 가라앉은 뒤에 먹으면 또 괜찮도라구요ㅠㅠ하 저는 울렁임 느낄새 없이 막 이것저것 먹어주고 잇어오 ㅋㅋㅋ

ㅎㅎㅎ정말요 ㅋㅋㅋ저그래서 울렁거려도 🥒 씹어먹고 과일집어먹고 ㅠㅠㅜ밥도억지로먹고그래요..
입덧 심하신 분들은 진짜 고생이겠더라구요ㅜㅜ 전 8주인데 다행히 입덧 안심해서 잘 먹거든요 삶의 질 완전 떨어질거 같아요 ㅜㅜㅜㅜ 속 괜찮으실때 틈틈히 많이 드셔요 !

ㅠㅠㅜ마쟈요...아오늘은정말행복하네요ㅠㅠㅠㅜ 소소하지만..진짜행복하다는게 느껴졌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