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막생은 4.4인데 이제 6주3일차에요. 어제 심장소리 잘듣고 다이아몬드링 확인하고 왔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럴수 있나요?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막생 4월 3일이고 네이버주수로는 7주하고 3일인데 일산차병원갔더니 이제 5주라고 말씀하시던데 이럴수도 있는건가요? 병원이 더 정확한거겠죠?
댓글
16
저두 막생 4/2 주수로는 7주 4일차인데 놀랍네요 그럴수 있겠죠 의사쌤말이 맞지않을까요 전적으로 전문가의 말을 믿습니다 ^^
착상되는게 사람마다 달라서 예정일이 많이 바뀌더라구요~ 저도 계속 조정중이에요ㅜ


탈퇴한 유저
ㅎㅎ 이주후에 오라는데 너무 궁금해서 어떻게 참을지 걱정이네요 ㅎㅎ

염증도 없고, 아기집도 잘 자리잡은거니까 좋게좋게 생각하세요:) 8주까진 조심하는게 좋아요!
네이버랑은 차이가있어요 저도 생리주기도 길고, 배란일도 배테기 해보니 늦어서 이번에 네이버7주지만 병원에서 5주4일차였어요 하지만. 애기가 5주부터 자라지않아서 유산되는 케이스도 있어서 한주정도는 지켜봐야해요 ㅠ 작년에 7-8주인데 애기는 5-6주에 멈춰서 유산했던 경험이 있어서요


탈퇴한 유저
맞아요 아직 초기라 조심은 계속해야겠죠
배란날짜는 인공수정같이 시술이아닌이상 정확히 잘 멀라서 조정될수잇다구 들엇어요! ㅎㅎ 혹시 일산차 교수님 누구진료보시나요??! ㅜㅠ


탈퇴한 유저
하종원교수님이요 전에 다니던 병원은 이번주에도 아기 안보이면 유산이라고 했는데 ㅜㅜ 이제 5주차라고 하니깐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