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주째 설사해요 .. 내일이면 7주차인데 선생님이 그럴수 있다고만 하시네요.. 탈수만 안오면 된다는데 ㅠㅠ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배아픔
안녕하세요~! ㅠㅠ 이제 4주 4일차인데.. 뭐만 먹으면 바로 화장실가요... ㅜㅜㅜ 원래 그런건가요.... 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3
초기임신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ㅠ 저도 4~6주 까지는 설사 엄청 자주했어요 ㅠ
처음엔 그럴 수 있대요! 저도 일주일 넘게 화장실만 왔다갔다했는데 지금은 증상 없어졌어요ㅎㅎ 그대신 변비가 생겼지만..유산균 먹으니 좀 낫더라구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