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변태처럼 자꾸 제 가슴을 만져요 .. 저도 입덧이 있다 없다해서 .. 혼자 가슴만지고 딴지 잘 있네 이러고 혼자 현타오고 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있다 없다 하니 불안해요 ㅠ ㅠ
먹덧+체덧 이렇게 온 것 같은데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는 항상 심하게 울렁거렸거든요... 근데 오늘 너무 아무렇지 않아서 불안하네요.. 절박유산이라 7주차인데 계에속 누워있고 아기도 좀 한 주 정도 작아가지고 그런지, 힘들어도 차라리 계속 울렁거렸으면 좋겠어요 ㅠ ㅠ
댓글
8

저도 사실 입덧 없을때는 그럴 때 있어요! 현타 오긴 하지만 잘 자라구 있는지 괜히 확인하고 싶어져서 ㅎㅎ

악 저도 그래요 ㅠ ㅠ 가슴 만져보고 아픈가 안픈다 확인해요

저두 그래요ㅜㅡㄴ
저도 어떤날은 괜찮고 또 어떤날은 몸도쳐지고 힘들어요 ㅠㅠ 첫째때는 막달까지 아무증상없었어요...ㅎ

매번 다르신가봐요 ㅠ ㅠ 쉽진 않지만 그날 그날따라 달라지니 적응해야 되나봐요 ㅎㅎ
저도 심한날이 잇고 없는날도 잇고 하는것 같아요. 맘을 편하게 먹는게 젤 좋은것 같아요.

편하게 먹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ㅎㅎ 더 노력해 봐야겠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