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차라 티도 안나는데 휴가를 못써서 보건소 못가서 뱃지도 못 받았아요ㅠ 아침 출근에 지하철 냄새에 토할거 같아서 임산부석 앉아서 오면 눈치보이더라구요ㅠ 뱃지가 없어도 임산부일 수 있습니다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산부좌석 넘나 소듕해요
미식 어질한데 출퇴근길 비어있는 좌석이 너무너무 소듕하네용 비워둬 주시는 분들고 계시고 아닌 분들도 계신데 막 앉아계신분들은 가끔 미울때도ㅋㅋㅋ 그래두 쉴곳이 있어 넘나 다행입니다
댓글
8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해요 엽산철분 신청하니 뱃지도 같이 보내줬어요

저도 정부24 맘편한임신 신청해서 택배로 받았어요!

저도 신청했는데 저희 보건소는 딱 엽산만 보내주셨어요ㅠ

지하철역에서도 발급 가능한거로 알고있어요!!! 임신확인서 가져가보세요!

지하철역에서 임신확인서 보여주고 뱃지 달라고 하면 줘요
저두요ㅜ 오히려 젊은 여자분들이 양보잘해주시고 50-60대분들은 앞에서 비틀거리는데도 꿋꿋하게 앉아있더라구요ㅋㅋ

맞아요 뱃지 쳐다보면서 앉아있는분도 있으셔요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