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흔하지않은것같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뱀 태몽이 많으시군요~!! 다행이에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검은 뱀 꿈
뱀꿈 꾸신분 계신가요? 징그럽긴한데..검은 뱀들 몇백마리가 우글우글한 꿈을 꿨다네요ㅎㅎ태몽 맞죠?
댓글
9
어 저도 그 태몽이었어요. 저 때 저희 엄마가 강둑에 실뱀이 너무 우글거렸대요. 제 여동생은 두꺼운 구렁이를 이모가 엄마품에 던져주더래요. 두 뱀 다 딸이었습니다 ;)
저두 엄마가 제태몽 뱀꿈꾸셨대여 할머니네집 광에 큰항아리안에 뱀이 가득차서 우굴우글 했대쵸~~~
뱀은 선생님이라는..
우와 축하드려요! 뱀꿈 태몽 맞아용! 제가 태어날 때 태몽이 언덕에 뱀들이 드글드글했던 꿈이었대요. 큰 구렁이는 아들이라고 하고 작은 실뱀들이나 흰뱀이 나오면 딸이라고들 하던데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태몽이 맞군요! 큰 뱀은 아니고 작은 검은뱀들이 우글우글했대요ㅎㅎ신기하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