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 속눈썹 영양제

속눈썹펌 임신 알기전에 마지막으로 했었는데 슬슬 풀리기 시작했어요 ㅜ 영양제라도 바르면 좀 또렷 선명해 보이는데 혹시 몰라서 안바르고 있는데 바르면 안되겠죠..? 언제쯤 속눈썹펌이랑 할수 있는지 ㅜㅜ아시는분 ?

댓글

10

  1. 저는 펌해요 소량정도는 괜찮다고하셔서 즐거운마음으로했네욘 ㅎㄹ

    1. subcomment icon

      두달에 한번 낙이었는데 ㅜ 저도 좀더 있다가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

  2. 손눈썹펌 그정도약으로는 문제미치지못할만큼 이라고햇어요. 산모도 가꾸며살아야죠

    1. subcomment icon

      그렇담 정말 다행인데요 🥹영양제라도 일단 발라야겠어요 ㅎㅎ

  3. 안정기에 속눈썹펌 할 수 있다는데 펌제라 아무래도 조심스러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게 무섭긴 한데 ㅜ 안정기 지나면 머리 펌 염색도 하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으면서도 걱정되네요 ㅋㅋㅋ 안하기엔 눈이 너무 밋밋하고 😅

    2. subcomment icon

      검색해보니 속눈썹 영양제는 발라도 된다고하는데 엄마의 선택이져 사실 ㅠㅠ 전 바르고 있어요....아직 화장품 하나도 안바꿨거든요ㅠㅠㅠ

    3. subcomment icon

      ㅠㅠㅠ저도 바르다가 병원에 물어보니까 성분이 뭐가 들어간지 몰라서 추천은 안하는데 안바르는데 맘편하지 않겠냐 해서 그때부터 안발랐거든요 ㅎ 근데 영양제까지 안바르니 더 축 쳐지는거 같아서요 ㅜㅜ 다시 바르고 싶은 맘이 ㅋㅋㅋ

  4. 네일아트,속눈썹연장 상관없는데 초기엔 조심하라고 하는이유가 네일아트하다가 상처나서 감염될수있어서 그렇고 속눈썹연장은 접착제를 써서 눈에들어갈수도있으니 초기엔 조심하라고하시더라구요! 크게 상관은 없지만 혹시나하는 상황이 생길수있으니...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 그래서 안정기 지나고 할까 생각중이에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